학교 도시락으로~
저번 학기에 맨날 편의점 음식만 먹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첨으로 시켰어요! 담주부터 먹을 거라 아직 못먹었지만 상태는 좋아보여요!! 간식으로 고구마 큐브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