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괜찮아요!
닭가슴살 소세지 첨으로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ㅎ 원래 매운거 잘 못먹어서 그런지 고추맛은 좀 맵네요 ㅠ 그래도 야채랑 먹으니 좋아요! 크기는 베스킨 숟가락 정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