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김치찌개에 밥 반그릇이요. ㅎㅎㅎㅎ
점심은 김치찌개. ㅋㅋ가게식구들이 다들 지쳐서 있는거에 먹자고 해서 계란후라이하나 굽고 먹어요. ㅠㅠ 식당함 되게 잘먹을거 같은데. 실상 그렇지도 않아요. ㅠㅠ4명이서 먹을 분량이에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우와 맛나겠어요^^
매일매일리즈경신 ㅎㅎㅎ 전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어요. ^^혼자 먹는 밥이 아니라서 따로 먹을수가 없네요. ㅠㅠ
오늘은몸꽝내일은몸짱 한국인에 소울 푸드죠. ㅎㅎ
얼마만에보는 김치찌개인지~~~~^^이번주말 치팅때 김치볶음밥 먹을계획예요 ㅎㅎ 이런걸 계획하고 먹네요 헤헤
김치찌개인가요? 제일 좋아하는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