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다시 시작...
휴가다녀오고 정리하느라 하루이틀 바빠서 대충 먹었네요. ㅎㅎㅎ1키로 불기는 했지만 다시 열심히 하면 빠지겠죠????횐님들 아침은 챙겨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기타비만자 ㅎㅎㅎ막상 걱정이되서 먹고나서 운동도 계속 하게되고 먹을때도 정량만 덜어먹고 하게되더라구여. ㅎㅎㅎ휴가 재밌게 다녀오셔요. 어디로 가시는지. 궁금. ㅎㅎㅎ
저는 9월초에 휴가라
요즘 바짝쪼이고 있는중입니다^^
가서 맛난거 많이 먹고 올려구요~
그때는 다욧은 잠깐 접어두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