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ㅠㅠ 가마솥안같아요.
핫요가 가야하는데. 날씨가 뜨겁다못해 따갑네요. ㅠㅠ 낼부터 비온다는데. ㅠㅠ 습하고 뜨겁고 ......아공. 궁디가 안떨어져요. ㅠㅠ 이번주에 1키로 감량해야하는데. ㅠㅠ 계속 망설이고만 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기타비만자 ㅎㅎㅎ감사함다. 늦은밤 집에 더착하고 홈트하려구요. ㅎㅎㅎ아무래도 낼부터 좀 더 도전 과제를 많이할까봐요. 야식끊기랑 1000칼로리 섭취를 같이할까해요. 다욧 성공하는 날까지 홧팅입니다. ^^
okoge2020 맨날보는 고기라 안땡긴다..라고라고요~~?
은행원이 돈이 돈으로 안보이는 뭐 그런 느낌일까요~~😁😄둘다 실감 안나지만~
왠지 부내나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기타비만자 ㅎㅎㅎ감솨함당. 맨날 보는 고기라 별로 땡기지는 않아요. ㅎㅎㅎ^^::;;;이것도 횟수로 7년째 하다보니. ㅠㅠ그래도 오늘 얄심히 일하고 낼은 느긋하게 나만의시간을 가지려구요. 🤣
okoge2020 고깃집..그유혹을 어찌 이기시나요.. 진정한 승자시네요~ 그래도 바뻐야 좋으니께요~~^^ 오늘 많이 벌어서
내일 느긋하게 핫요가 즐기세요~~
멋져요~^^화이팅입니다^^
기타비만자 ㅎㅎㅎ제가 고깃집을 하거든요. ㅋㅋㅋ불금!!!!원래 4시 타임들어가서6시까지할려구했는데요. ㅠㅠ 5시 예약이 들어와서 일하러 불려나왔네요. ㅋㅋㅋㅋㅋ아직도 열심히 고기썰고 있어요. ㅠㅠ 낼 오전 꼭 갈려구요. 인증샷!!날릴께요 ㅎㅎㅎㅎ오늘은 아무래도 마감까지 일할듯요. ㅠㅠ
이열치열~오늘 핫요가 잘 다녀오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