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찌는 살
나름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한다며, 운동도 정말 열심히하고 식단도...약속있는날 제외하고는 열심히 하는데 오히려 살이 계속 느네요ㅠㅠ(최근 몇주룰 제외하고는 약속이 있을때도 양해를 구하고 다이어트에 최대한 방해가 되지않는 음식으로 먹었어요)
트레이너 말로는 워낙에 몸이 안좋은 상태라서 더 힘든거같다는데....다이어트는 끈기를 가지고 계속 해야한다는걸 머리로는 알면서도 너무 스트레스받네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