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해서 먹는중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욤 그냥은 안먹구 얼려서 먹어요 젤리 안좋아해서 그냥 먹음 맛없더라구요ㅠㅠ 저처럼 젤리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얼려먹으면 맛나게 드실 수 있음!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