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중 편두통
지금 피티 받고 있는데요, 하체 운동 할때 머리가 아픈게 산소가 하체에 다 쓰여서 그런거라고 선생밈이 그러시더라구요. 근데 전 머리가 오른쪽만 아프거든요ㅠㅠ 선생님이 이런 경우는 처음 본다고 하셔서.. 저 어디 잘못된 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