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음
하루에3개씩먹는데 부담엇고 배도차고 너무 좋아요 특히 요즘엔 아침에도 많이 더운데 출근할때 얼려둔거하나 오후에먹을거 하나 이렇게 챙겨 나가요!! 너무 잇템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