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식단
jojo08
아침 : 연두부. 단호박 . 사과. 매일 저지방요거트 . 블루베리
점심 : 상추 . 깻잎. 현미밥 60g. 물 계란후라이. 참치저녁은 글램디 곡물쉐이크 + 아몬드브리즈 + 치아씨드클린한 하 루 마무리 !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jojo08 오매 엄청싸게 사셨네영 ㅋㅋ좋은정보감사합니다 ㅋ
양심있는돼지 이 그릇 정말 좋아요 !!!! 작아서 음식도 조금 담게 되고.. 😆 소셜에서 1+1해서 6000원에 사서 넘나 유용 !! 😊
악 저도 이그릇살까생각중ㅋㅋㅋ넘 기여워요 ㅋㅋㅋㅋ
쇠고기 꽃갈비살 ㅋㅋ
17.07.12 아침,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jojo08 오매 엄청싸게 사셨네영 ㅋㅋ좋은정보감사합니다 ㅋ
양심있는돼지 이 그릇 정말 좋아요 !!!! 작아서 음식도 조금 담게 되고.. 😆 소셜에서 1+1해서 6000원에 사서 넘나 유용 !! 😊
악 저도 이그릇살까생각중ㅋㅋㅋ넘 기여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