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미션이용
*정현*
공복 유산소운동이라던데그럼 아침도먹지말구밖에나가 산책하고와야되나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100일만에 체지방 11kg감량! XS사이즈 만든, 신봉선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근빈서 히힛..^^;;,,저도 살짝.고민....ㅎㅎㅎ
44전에55 넷!!! 그래서 아침밥을 묵지말아야하나 고민햇어용..
아하...예리하시네요...전.몰랏어요...공복 유산소...아...근데.공복이.꼭 아침을 말하는 건 아닌거.같아요...어쨌든 식사.전 운동을 마치면.될.꺼 같아요. 그게.아침이든.점심이든.저녁이든..^^잘.해 내실꺼죠??^^
다신 8기 7월 7일 늦었지용??
진짜 도전 종료인가봐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근빈서 히힛..^^;;,,저도 살짝.고민....ㅎㅎㅎ
44전에55 넷!!! 그래서 아침밥을 묵지말아야하나 고민햇어용..
아하...예리하시네요...전.몰랏어요...공복 유산소...아...근데.공복이.꼭 아침을 말하는 건 아닌거.같아요...어쨌든 식사.전 운동을 마치면.될.꺼 같아요. 그게.아침이든.점심이든.저녁이든..^^
잘.해 내실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