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어떻게 해야할지ㅠ


회사에서 먹어서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는데 대충 칼로리 계산해보니 한끼에1000칼로리가 넘더라고요ㅠㅠ 오늘 좋아하는 메뉴라 좀 많이 담긴했는데ㅠ 이런걸 어떻게 극븍해야할지ㅠ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맛있는 반찬이 나오는 날에는 손이 무의식적으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