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ㅉㅏ 맛있어요
그냥 초코우유맛 아몬드브리즈에 하나 태워먹는데 포만감도 은근 있고 운동전후 먹으니 딱 좋아요 간식생각도 덜들고 재구매 무조건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