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후.. 식사
지금 시간이 좀 늦긴 했는데... 운동전에 바나나랑 우유에쉐크먹고 웜업 런닝20분. 근력운동 40분 런닝40분 이렇게 하고와서
지금 계란흰자세개, 닭가슴살 50g정도 먹고있는데
괜찮겠죠....?-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