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고민하다 선택.
여러 상품을 놓고 고민했어요.
전 체중을 빼는게 목적이 아니라 유지 차원이라.
예전에 마테다이어트 효과 엄청 봤는데
새로운거 함 먹어보려구요.다이어트 저염식 위주라
딱히 지금은 꼭 먹을일은 없을거 같은데 그래도 한번씩
든든히 먹은날 맘의 안정삼아 먹으려구요. 효과있음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