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맛의 두유 그러나 건강에는 좋겠죠?
두유를 워낙 좋아해서 집에 항상 삼육두유를 구비하고 먹는데요 매일두유는 처음이에여 ㅋㅋ 다이어트 목적으로 샀는데 맛이 조금 그냥 콩만 갈아놓은 것 같은데 그렇다고 못 먹을 맛은 아니에요. 익숙해지면 점차 맛을 느끼며 먹을 수 있어요. 당이 빠져서 맛있다고는 말 못하겠어요. ㅋㅋ 그치만 영양가가 좋은 두유잖아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위해 마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