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다이어트를 막 시작 했는데 아침을 먹는게 너무 힘드네요
출근을 하면서 아침 챙겨 먹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잘 안먹게 되는데 아침은 다이어트에 필수로 꼭 섭취해야 더 잘빠진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소식하며 야채과일 위주로 식사하려고ㅡ하는데 너무 도움이 될것 같아 신청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