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멋지게 보내고싶어요.
3개월 동안 넘많이 먹구 놀아서 살이 엄청나게 쪄버렸어여.
자신감두 떨어지구 절망적입니다.
내가잘 먹어 찌워노쿠.. ㅠㅠ
정말 이대로는 안될거같아여.열심다욧하려구 가입한 '다신'덕분에 체험기회도 알게되구..
후기잘올리겠씁니다.뽑아주셔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