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1kg
제가 어제 저녁 어묵을 폭식 했는데요! 정말 많이 먹어서 찔 줄은 알았어요. 근데 오늘 체중을 재보니 1kg가 쪄있더라구요..제가 옛날에 떡볶이를 엄청 먹거나 피자를 엄청 먹어도 0.7kg까지는 쪄봤는데 1kg까지는 안 올라갔어요ㅠ 그런데 대부분의 분들이 그 찐 무게가 음식 무게니깐 일주일정도 다시 열심히 하면 금방 빠진다고 하시는데 저는 저번에 0.7kg 찐거를 진짜 힘들게 했는데도 3주나 걸렸어요! 제 체질이 쉽게 찌고 잘 안 빠지는 편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되니까 열심히 하려는 의지도 사라지고 후회가 너무 되네요..ㅠ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주세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저도 지금 다시 보니까 6/4 49.9kg 이었다가 평일은 잘 관리했지만 금토일 관리 부족으로 51kg까지 잠시 갔다가 오늘 다시 49.8kg 이네요 ㅎㅎ 몸무게는 참고 지표지 절대 지표는 아니에요 저도 집착하면서 매일 재고 있기는 눈바디가 제일 중요한걸 알아서 스트레스는 최대한 안 받으려고 노력해요 ! 계속 하시던데로 하시다보면 좋은 결과 있을 거고 경험상 최소 3개월은 해야 빠진 몸무게가 제꺼가 되더라구요 그 전엔 먹으면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어느 순간 과식을 해도 몸무게가 유지되는 순간이 올거에요 사실 그때가 진짜 살이 빠진거에요 그냥 지금 오르락 내리락 하는건 그러려니하고 우리 꾸준히 진행해요!!
돼고 그렇군요..! 제가 다이어트를 한지 약 5개월? 정도 되는데 돼고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몇번은 과식을 해도 체중이 유지가 되더라구요^^ 요즘 계속 요요가 오려해서 몸무게에 집착하게 되고 스트레스도 받았는데 이제는 몸무게에 신경을 쓰지 않아야겠네요. 이렇게 길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