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냄새도 없고 회사에서 간편하게 먹기도 넘 좋아요 이전 동물성 단백질 소화가 덜 되는 느낌이있었는대요 식물성이라 그런지 소화도 잘되고 더부룩한 느낌이 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