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치팅데이!

칼로리가 가장 적은 굽네치킨 오리지널이에요! 치팅데이는 맞는데 왠지 너무 칼로리 높은건 못먹겠고 단백질이 먹고싶어요 ㅋㅋ 운동은 빡세거 할 예정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넵 ㅎㅎ 좋은것같아요
먹어도 항상 생각하게되요ㅠ ㅋㅋㅋㅋ수고하셨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