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입
처음엔 단백질함량보고 그냥 호기심에 구매해봤는데 시중에파는 과자들 칼로리보다 반밖에 안하니 더 좋았구요. 과자나 쿠키류를 너무 사랑하는 일인이라 시중에파는 과자대신 먹고있어요. 정말 먹고싶을때만요. 맛도있고 칼로리걱정 덜하니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