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이 0프로라는게
이거 너무 맛나서당이 많이 들어갔을꺼 같은데 ㅋㅋㅋ 차갑게 해서 먹으니 훨씬 맛나요~~ 한번 구매하고 일주일만에 사과맛30개 .깔라만시맛 30개 또 구매 했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