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켜봐야할듯
일단 발가락에 끼고 집에서 걸어봤어요 걷는데 불편감은 크게없습니다. 계속 끼고있으니 발가락을 쪼는 느낌이 있긴한데..재질은 엄청 부드럽고 찹쌀떡처럼 당기면 잘 늘어나요. 그러면서 쪼아주른 맛이있네요. 다이어트에 효과가있을지는 몇주는끼고 다녀봐야할것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