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괜찮아요~
1L 짜리는 너무크다는 평이있어서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아주딱좋은거같아요 한끼용으로! 근데 드레싱통은 좀 작게만들어도될듯요 ㅋㅋ 들고다니기좋고 도시락싸다닐때 좋네요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