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식단
하루또하루
크~~ 오늘 저녁은 다이어트동안 처음이자 마지막이될 치킨 지코바를 먹었어요 맛나더라고요 맛있어서 눈물이 ㅠㅠ아침겸점심으로는 일반식을 먹었답니다 현미콩밥이랑 김 계란후라이 참치김치찌개 비름나물 이렇게 먹었습니다 비름나물이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세련된언니야 진짜 맛있었어요 국종류나 찌개종류는 건더기만 먹는 주의에요 원래는 국물만 먹었었는데 다이어트시작한 이후로는 건더기만 먹기시작했어요^^
지코바 넘 맛있죠 아 입에서 침나오네요 ㅜ 찌개 안먹은지도 오래되어서 엄청 맛나보여요 ㅜ
dkrlalth 네 맛있더라고요 왜 다들 치밥먹는지 알것같았어요 ㅎㅎ
치킨지코바? 바베큐같은건가요?ㅋ 맛있을거같아요~
06/11 저녁
ㅋㅋ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세련된언니야 진짜 맛있었어요 국종류나 찌개종류는 건더기만 먹는 주의에요 원래는 국물만 먹었었는데 다이어트시작한 이후로는 건더기만 먹기시작했어요^^
지코바 넘 맛있죠 아 입에서 침나오네요 ㅜ 찌개 안먹은지도 오래되어서 엄청 맛나보여요 ㅜ
dkrlalth 네 맛있더라고요 왜 다들 치밥먹는지 알것같았어요 ㅎㅎ
치킨지코바? 바베큐같은건가요?ㅋ 맛있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