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팅데이때 피자 먹어도 될까요?? ㅠㅠ
데닌
하.... 피자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먹고싶은데피자 먹었다가는 엄청난 후회가 밀려올거같아서 걱정이네요그냥 훈제 치킨이나 먹어야할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아니면 만들어 드시는건 어때요 ㅋㅋ 또띠아 사셔서 그 위에 하인즈케챱처럼 칼로리 낮은 케챱 바르고 닭가슴살이나 살코기 익힌것 토핑하시고 갖은.야채 잘게 썰어 올리고 염분 낮은 치즈 올려서 프라이팬에 구워드시면 짱 맛있을듯..! 그냥 피자보다 칼로리부담 확 낮을거구요
두 조각만 먹으면 되잖아요!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4일차 성공!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3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만들어 드시는건 어때요 ㅋㅋ 또띠아 사셔서 그 위에 하인즈케챱처럼 칼로리 낮은 케챱 바르고 닭가슴살이나 살코기 익힌것 토핑하시고 갖은.야채 잘게 썰어 올리고 염분 낮은 치즈 올려서 프라이팬에 구워드시면 짱 맛있을듯..! 그냥 피자보다 칼로리부담 확 낮을거구요
두 조각만 먹으면 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