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미션5분모닝요가~따라해봤어요~.^^*
프리스탈
정말식단관리반이라그런지~.운동미션은간단한가봐요~.^^요가도힘든동작들이있는데~,5분모닝요가는정말스트레칭정도네요~.주2회필수미션인데~,일주일채워서~우리모두10점받아보아요~.^0^*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mementomoriyun 네그렇지요~.근데저는유쳔가는딸램이있어서~아침에딸램보내놓고해야할지두몰라요~.ㅋㅋㅋ
5분이니깐 자고 일어나서 물 마시고 나서 하면 될 거 같아요
여고3 그러게요~잠도깨고스트레칭도되고~좋을것같아요~.ㅋ
아침에 일어나서 하면 개운하려나용ㅎㅎ
흐핫!! 네~같이파잇팅해봐요~.^^*
오오!!벌써 해보셨군용!!저도 일주일 채우려구용^^
다이어터히님 히히히히감솨합니다~.^^*궁금해서따라해봤어욤~***
벌써요? 대단하세요 멋져요bbbbbb
탄탄근육만들기반에도관심이많은데~필수미션이~.
와우드디어1주차미션이공개되었네요~.^0^*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mementomoriyun 네그렇지요~.근데저는유쳔가는딸램이있어서~아침에딸램보내놓고해야할지두몰라요~.ㅋㅋㅋ
5분이니깐 자고 일어나서 물 마시고 나서 하면 될 거 같아요
여고3 그러게요~잠도깨고스트레칭도되고~좋을것같아요~.ㅋ
아침에 일어나서 하면 개운하려나용ㅎㅎ
흐핫!! 네~같이파잇팅해봐요~.^^*
오오!!벌써 해보셨군용!!
저도 일주일 채우려구용^^
다이어터히님 히히히히감솨합니다~.^^*
궁금해서따라해봤어욤~***
벌써요? 대단하세요 멋져요bbb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