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 6/4 기록


어제 가족모임이 있어서 회랑 술, 케잌을 먹었어요. 🐟🍻🍰
그래도 오늘 맘 다잡고 운동하고, 식단도 신경쓰려 하니 뿌듯하네요.
저녁먹고 살짝 단게 땡겨서 바나나랑 카카오닙스, 디카페인 커피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바나나+카카오닙스 강추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베리비 어머니가 초코렛 대용으로 드시겠다고 사놓으신건데.. 단맛은 거의 없고 약간 떫은? 맛이에요! 찾아보니 지방제거에 도움되고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하네요! 전 그동안 아가리어터로 살아와서.. 도움이 되는지는 좀더 먹어봐야겠어요!^^
아이궁... 토요일엔 가족모임 자주 있죠 ㅎㅎ 그래도 오늘 잘 하셨으니!! 굳입니다!!
뿌듯하겠어요 ㅎㅎ
내일도 열심히! 파이팅입니다!!
근데 카카오닙스는 무슨 맛이에요? 저거 홍보하는 건 자주 봤는데 다이어트에 도움 되나요?
더지do 요거트에도 함 먹어봐야겠어요! 저두 감사해용😍😍
헌졍 꿀팁 감사해요!!!!!👍👍👍 저는 요거트에 견과류랑 같이 섞어 먹었는데 그렇게 하니까 카카오닙스 맛이 약간 덜나긴 하더라구요
더지do 저도 카카오닙스 처음엔 맛이 뭔가 별로였는데 먹다보니 적응되는듯해요! 바나나로 찍어먹듯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카카오닙스....! 사놓고 생각보다 너무 써서 잘 안먹고있었는데 바나나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