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해서 인사드려요!!!
지난 겨울에 78kg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햇 약 15kg정도 감량하고 개강이다 시험이다 이래저래 핑계만 대면서 안하고있네요ㅠㅠㅠㅠㅠ
다시 의지를 다져 다이어트 성공하려고 가입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베리비 감사합니다!!! 의지가 약해질때마다 글쓰면서 화이팅해야겠어요!!!
반가워요 ㅋㅋ 15kg!! 대단하네요! 😆👍 다시 의지를 다져서 함께 파이팅해요!!
yeahi 감사합니다!!!! 같이 화이팅해요!!!👊👊👊
대단하세요~ 경험이 있으시니깐 잘 하실거 같아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헌졍 감사합니다!!! 같이 꼭 성공해요!!!👍👍
함께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