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아예 먹으면 죽는다고 생각하세요 너무 힘들면 그100컵인가 그걸로 ㅋㅋ
팽이버섯 볶아먹어요..
저는 일주일에 한번은 라면을 먹어야했는데 다이어트를 하면서는 라면대신 쌀국수먹어요..
국물은 안먹고요.. 칼로리는 비슷한데 라면보단 낮아서 위안삼아 먹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