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입니다.
처음에 뜯어봤을 때 씹히는 알갱이도 없이 가루만 있어서 별거 없겠거니 했는데 샐러드보다 포만감도 더 오래가고 더부룩한 것도 없습니다.
전 20봉 시켰는데 다 먹으면 또 시킬겁니다.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