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입니다.
단백질 보충용으로 샀습니다. 닭가슴살의 퍽퍽함 싫어하시는 분이나 비린 냄새 못 참으시는거 아니면 간식거리로 괜찮습니다. 저는 닭다리보다 닭가슴살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