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배부르지않아영..
제 위를 채우기엔 모자랐어요.. 맛은 딱 달콤한 죠리뽀맛이구여.. 배는 안불러여..걍 물배로 채우는거 정도 느낌인가.. 그거보단 위가 빵빵하게 불편하진 않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