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다이어트중에 먹어도 괜찮은거죠?
ㅠㅠ 너무 맛있음...... 닭가슴살만 먹기 너무 지루했는데 빵이라니 넘좋음..다만 너무 맛있어서 이게 과연 정말.. 살로가지 않을까 하는 의문이 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