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맛있어요?.........
전 진짜 부푼마음을 가지고 ㅠㅠ먹었는데...냄새가 일단 너무 역해서 물로 씻고.. 살짝 데쳐도 보고..그러니까 면이 좀 맛이 없는거같고 , 일단 제입맛엔 실패 ㅠㅠ 다이어트는 되겠어요.........식욕이 줄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해당 제품은 곤약이 첨가된 제품으로 면만 물에 넣고 식초 3-5방울 정도 넣고 전자렌지에 5분이나
끓는 물에 살짝 데쳐 드시면 특유의 냄새가 없어져서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거예요~
남은 국수는 맛있게 드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