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맛 괜찮네요~
맛 자체는 괜찮지만 많이 간간하네요
나트륨 함량이 높은듯 합니다
2/3정도수준으로 낮춰도 충분할듯해요
닭가슴살이랑 소세지 스테이크도 같이 시켰는데 닭가슴살은 생닭인가봐요...?
정보가 같이 표기 안돼있던점이 좀 아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