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오리 포장된것도...
린86
가공식품이라 안좋을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훈제오리 물에데치고 기름은떼어내고 상추쌈싸먹어용ㅎ
저도훈제오리 좋아하는데..좋은정보 감사해요
훈제오리 다좋은데 좀 짜서..끓는물에 데쳐서 소금기랑 기름 한번 씻어내고 먹어요~오리가 기름이 워낙많아서 한번 데쳐도 퍽퍽해지지 않아요 ㅎ
훈제오리 저 가끔먹어요~근데 칼로리 압박이 좀 있긴해요ㅎㅎ짜기도하고~ 그래도 적당히 가끔은 괜찮은듯해요ㅎ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24일차 성공!
30일 플랭크 3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훈제오리 물에데치고 기름은떼어내고 상추쌈싸먹어용ㅎ
저도훈제오리 좋아하는데..좋은정보 감사해요
훈제오리 다좋은데 좀 짜서..끓는물에 데쳐서 소금기랑 기름 한번 씻어내고 먹어요~오리가 기름이 워낙많아서 한번 데쳐도 퍽퍽해지지 않아요 ㅎ
훈제오리 저 가끔먹어요~근데 칼로리 압박이 좀 있긴해요ㅎㅎ짜기도하고~ 그래도 적당히 가끔은 괜찮은듯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