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끼는 꼭 밥을먹어야하는데
예꾸
도대체무슨식단이좋을까요ㅠㅠ저녁에 꼭 밥을먹어야해서요..그리고 일때문에 회식이 정말 잦은편인데혹시 술때문에라도 팁같은거없을까요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탄단지만 고려해서 여러종류로 챙겨드세요! +채소많이😁집에 있는거나, 외식할때도 영양소 비율만 생각해서 드시면 좋아요😆술은.. 소주는 물 부어서 마시곸ㅋ맥주는 보리차종류를 가게서 주면 좋지만.. 없으면 패스요😭힘내세요!! 조금씩 바꿔나가셔서 스트레스 받지않게 다이어트 하셔요💪🏻
감사합니당 ㅜㅜ
술안먹음 젤좋고요 저는 저녁먹고잡니다 다만 저녁먹고 4시간 이후 잡니다
술때문이야
혹시 다이어트 효과 더딜수도 있을려나요ㅜㅜ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탄단지만 고려해서 여러종류로 챙겨드세요! +채소많이😁
집에 있는거나, 외식할때도 영양소 비율만 생각해서 드시면 좋아요😆
술은.. 소주는 물 부어서 마시곸ㅋ
맥주는 보리차종류를 가게서 주면 좋지만.. 없으면 패스요😭
힘내세요!! 조금씩 바꿔나가셔서 스트레스 받지않게 다이어트 하셔요💪🏻
감사합니당 ㅜㅜ
술안먹음 젤좋고요 저는 저녁먹고잡니다
다만 저녁먹고 4시간 이후 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