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 vs 운동
doit55
오늘 생리를 시작했는데 평소와 마찬가지로 생리통이 너무 심해요 ㅜㅜ 가만히 앉아있기도 힘든 상황인데 운동을 어떻게 해야할까요?그대로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줄이는게 좋을까요?평소운동은걷기 40~50분(매일 조금씩 다름). 레베카루이즈 상.하체 운동 각각 10분씩 총 20분. 훌라후프 이정도에요~그리고 생리중이더라도 생리통없어지고 나면 그대로 운동하는게 좋겠죠?알려주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생리 중 무리한 운동은 몸에 더 안좋아요ㅠㅠ 힘드시면 가벼운 산책이나 스트레칭으로 대채해주시는게 나으실거에요! 생리중에도 열심이신 모습 존경합니다ㅎㅎ 그럼 화이팅하세요!!
우와 다들 감사합니다 ㅜㅜ 위로가 되네요♡♡
생리중에는 식욕참는것만으로도 장하게여기는 1인이라...운동은 쉬시는게좋을듯해요 대단하세요👍
생리통 있는데 ㅠ 운동은 무리죠.몸살 걸렸는데 운동 하는거랑 똑같은거죠.생리통이 사라지면 그때 하세요.
식욕
콩나물국밥 칼로리 아시는 분 계신가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생리 중 무리한 운동은 몸에 더 안좋아요ㅠㅠ 힘드시면 가벼운 산책이나 스트레칭으로 대채해주시는게 나으실거에요! 생리중에도 열심이신 모습 존경합니다ㅎㅎ 그럼 화이팅하세요!!
우와 다들 감사합니다 ㅜㅜ 위로가 되네요♡♡
생리중에는 식욕참는것만으로도 장하게여기는 1인이라...운동은 쉬시는게좋을듯해요 대단하세요👍
생리통 있는데 ㅠ 운동은 무리죠.몸살 걸렸는데 운동 하는거랑 똑같은거죠.생리통이 사라지면 그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