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정리! 이제 4월 시작이네요~

3월20일 경 71.4kg으로 다이어트 시작하고
4월1일 시작 몸무게는68.5kg !
다들 이번달도 화이팅 합시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쑥쑥 빠지시네요. 부러워요
나는할수있어용 ㅠㅜ 저도 배부른 착각을 느끼게 야채 엄청 씹고있어요 ~ㅋㅋ
저는 먹는 양이ㅠ
o하얀나비o 첫 주는 아무래도 먹는 양이 확 줄어 그런가봐요ㅎㅎ 이제부터가 진짜겠죠?ㅠ 노력해야 하는데 오늘도 빵이 먹고싶요ㅋ나비님도 홧팅!
와 줄어드는 속도가 완전 빠르신걸요~ㅎ 이번달도 파이팅!
문앙 그래요?ㅎㅎ 첫 일주일은 좀 잘빠지더니 역시 2주차부턴 쫌 그러네요ㅠ저도 내일 저녁 약속이..ㅠ흑
저랑같은날 다이어트 하셨네요 ~저는2키로정도 뺐어요 더 노력해야하는데 주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