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나는할수있어용 저는 요식업이요^^ 원래 하던 일이라서요^^
내몸매돌리도오 대부분은 잘대해 드리는데요 말투가 진짜 나를 기분 나쁘게 하는 말투면 웃지는 않아요ㅡㅠ
잘대해줘도 더 바라기만 해서ㅠ
이십대에 깨달아 버렸어요ㅠ
가격도 바뀌고 진상손님도 상대하신다니 힘드시겠어요 저도 먹고사느라고 맨날 진상손님 상대했더니 이마에 김구라 주름이 ㅋㅋ 그래도 억지로 웃어요 읏으면 복이 온대서요 ㅋ 님도 웃고 복도 마니 받으세욧
o하얀나비o 반줄에 삼백으로 계산 하고 먹었어요ㅠ
한줄에 500칼로리정도나오는듯해요~
꽃보다윤영 꽃보다님은요?
저는 그래서 좋아하는 일본 가서 유학생활좀 하게요ㅠ그래서 살빼는거여요ㅠ
나는할수있어용 고생 많으세요 토닥토닥..
꽃보다윤영 롯데슈퍼요 워낙 잠이 많아 사무직은 아니더라구요ㅠ계산일이 재미있지만 몇일 마다 가격이 바뀌고이상한 진상 많으니 웃음이 없어짐ㅠ
나는할수있어용 어디서요?
꽃보다윤영 저는 계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