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다정leee
아직 두개밖에 안먹어봤는데 닭가슴살치고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구마랑 같이 시켜서 다이어트중인데 치킨먹는거같아서 다이어트 될까 싶은기분ㅋㅋㅋㅋ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고구마와 닭가슴살!! 다이어터분들에게는 최고의 조합이죠!! 너무 많이만 안드시면 식이조절하시는데엔 도움이 되실거에요^^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시는데엔 아임닭이 쵝오!! 빠밤!! 두가지만 드시면 영양적으로 불균형이 생기니까 항상 야채도 곁들여서 드셔주시는 센스!!+_+ 아시겠죠? 맛있게 드시고 앞으로도 자주자주 애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저녁운동 갑니디
엉덩이살ㅠㅠㅠ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구마와 닭가슴살!! 다이어터분들에게는 최고의 조합이죠!!
너무 많이만 안드시면 식이조절하시는데엔 도움이 되실거에요^^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하시는데엔 아임닭이 쵝오!! 빠밤!!
두가지만 드시면 영양적으로 불균형이 생기니까 항상 야채도 곁들여서
드셔주시는 센스!!+_+ 아시겠죠?
맛있게 드시고 앞으로도 자주자주 애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