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어요
미주라 얘기만 마니듣고 첨사봤는데. 도너츠만주문해봤어요.
생각보다칼로리가 높네요.지방,탄수화물도..
근데 너무맛잇어서자꾸먹게되요;;
사이즈도 생각보다크네요
촉촉하고좀살짝달콤하고.또시킬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