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생인데 식단을 어떻게 짜야될지 고민이에요
아침 - 로우슈거 플레인 요플레 (150g)+사과1+고구마1
점심 - 고시식당 같은 한식류 절반
저녁 - 고구마1+ 두유+ 방토10~15개정도?
이정도로 식단을 짰는데 부족한점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는 사과 1개다먹으면 양이 너무 많아서 아침에 반개씩 먹어요. 고구마대신 계란먹구요. 저녁에 고구마말고 닭가슴살을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