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다신샵에서 새로 선보인 헬로데이 오트밀!
3가지 맛이라니 더 기대되는 것 같아요 😄
매일두유 99.89는 다신샵에서 990ml 주문해서 마시는데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지금은 이것만 찾을 정도로 아껴요!
190ml 팩으로 된 건 아직 접해보지 않아서 궁금해요!
4월에는 휴대하기 편한 도시락을 싸야할 일이 많아서
체험단이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https://m.facebook.com/home.php?s=100008841943752&sstr=1673245652980150&stype=s&postid=1673245652980150&gfid=AQDHmkftrdIRdCYP&_rdr
네이버포스트(네이버블로그와 동시발행)
http://naver.me/GoVntm3K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