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빼야할까요?답을 꼭주세요.
다신운동으로 근 2개월 쫌 넘게 거의 매일을 운동했습니다.식단조절은 못했구요.
인바디를 재보니 163에 56킬로인데
몸무게는 평균이고 근육량도 많고 뼈도 튼튼하다 나왔습니다.그런데 체지방량이 부족하다 나왔습니다.
몸은 여전히 하비고 넘치고 있는 살들이 많은데..인바디잰곳에서는 체지방량이 부족해도 안된다며 지방량을 늘리라했습니다.
올해는 꼭 날씬이가 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식단에 건강한 지방을 넣어보시는건 어떠세요? 연어 참치 등의 생선이나 아보카도, 견과류 등을 통해 식단에 변화를 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