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차)점심,저녁 망한건아니겠죠?ㅜㅜ
하하하삼남매맘
점심 또 약속이생겨서순대국밥ㅜㅜ근데그나마다행인건 건더기반은제가못먹는거라 반만먹구반은 두숟가락 먹었어여~~^^배불렀는데 집에와서 또 배고파져저녁챙겨먹었는데 간만에 김치먹으니맛있네용ㅜㅜ역쉬 간이짭잘해야맛있어요ㅋㅋ오늘은 급우울타서 디저트까지먹었어용~~과자도먹고싶은거참았으니이정도는 괜찮겠죠?ㅜㅜ낼 체중재기가두렵네용ㅋ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별바다 우아~~대단하세요ㅜㅜ저는일주일후로는 계속고비네요ㅜ모유수유까지해서 계속배가고파요ㅜㅜ
권여니 감사합니다^^몇일내내외식이네요ㅜㅜ
난나꼬 감사합니다^^
왕통통 그래도 체중 감량있나요?ㅜㅜ
왕뚱사나이 위로감사해요^^
전 21일째외식도 안하고 오로지 현미콩밥 야채생선 두부 요런 식단이네요 ㅠ덕분에 4키로 빠졌지만ᆢ오늘이 고비네요먹고싶은게 마구 생각이나네요 ㅠ
그래도 노력하셨잖아요 자책하지말구 내일은 꼭 계획지키자구욥^-^♡
파이팅해용!!
전 일주일에 두번정도 먹어용 ㅎ
그거먹었다고 체중계 무서워할필요전혀없어요 ㅡㅡ
3월 29일 수요일 저녁입니다~
다욧식^-^♡♡♡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별바다 우아~~대단하세요ㅜㅜ
저는일주일후로는 계속고비네요ㅜ
모유수유까지해서 계속배가고파요ㅜㅜ
권여니 감사합니다^^몇일내내외식이네요ㅜㅜ
난나꼬 감사합니다^^
왕통통 그래도 체중 감량있나요?ㅜㅜ
왕뚱사나이 위로감사해요^^
전 21일째
외식도 안하고 오로지 현미콩밥 야채
생선 두부 요런 식단이네요 ㅠ
덕분에 4키로 빠졌지만ᆢ
오늘이 고비네요
먹고싶은게 마구 생각이나네요 ㅠ
그래도 노력하셨잖아요 자책하지말구 내일은 꼭 계획지키자구욥^-^♡
파이팅해용!!
전 일주일에 두번정도 먹어용 ㅎ
그거먹었다고 체중계 무서워할필요전혀없어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