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요거 먹고 오이도 아그작..
애들 볶음밥하고 간본다고 한수저
밥숟가락 아녔음요 ㅎㅎ
볶음밥... 완전 맛있.... 말해모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짱지♡ 예리한것...ㅋ
그럼 주걱?ㅋㅋㅋ
띵굴쓰 ㅋㅋ 홧팅!!!
승희짱! 어케이...아까와서 먹는건 아니지만 입보다 손이 더 빠르게 버려버리게쓰
아깝다고 먹음 안돼요!! 과감히 버려요!! 그거먹구 빼는데 더힘듦... 저두 애들 김치알밥에 군만두 맹글어주고 전 사이클타는중... 운동끝나고 흰강낭콩두유먹을생각에 열심히 하구있어요ㅠ 우리 애들은 알밥은 다먹구 군만두는 남겼는데 그건 이따 신랑오면 신랑이 먹는걸루~ㅋ
승희짱! 저 아이들이 다 먹어버려야할텐데...
그냥 볶음밥은 아이들만 맛나게 먹는 음식인걸루~ ㅋ 입맛아 물러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