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9 저녁
연어 덮밥 먹었어요. 항상 밥은 반 남겨요. 사진은 늘 같은거라 패스 했어요. ㅋㅋ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연어덮밥 맛났겠어요
안보이면...상상하는데...
더 괴로움.. ㅋㅋ
ㅋㅋ